이러한 팁의 도움을 받아 여러분의 책임에 맞는 최고의 기회를 얻으십시오.

2020. 6. 2. 19:41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의 도움을 받아 여러분의 책임에 맞는 최고의 기회를 얻으십시오.




자동차에 대한 좋은 조건과 가격을 얻기는 어렵지만, 사람들이 기꺼이 당신과 흥정을 할 수 있는 시기로 다가오고 있다.


교섭에 필요한 기술을 익혀야 한다.


너는 더 이상 너에게 주어진 것에 안주할 필요가 없다.




딜러점을 방문하기 전에 인터넷에서 차를 검색하십시오.


당신은 딜러에게 가기 전에 당신이 원하는 정확한 차를 알아야 한다.


또는 간단한 리스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어떤 차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어떤 차가 가장 안전 등급이 좋고 어떤 다른 정보를 딜러점에서 얻을 수 없는지를 온라인으로 검색해야 한다.




사용하기 전에 공정한 정비사를 데려오십시오.


만약 딜러가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곳으로 가야 한다.


전문 정비사가 이전에 난파된 흔적이나 홍수에 노출된 흔적 등 차량 상태에 대한 객관적인 피드백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개인 파티를 통해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우, 정비사가 자동차를 구입하기 전에 살펴보도록 하십시오.


만약 이것이 소유주들이 괜찮지 않을 것이라면, 아마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자동차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비싸고 숨겨진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자동차에 투자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




당신은 자동차 쇼핑을 갈 때 항상 누군가와 함께 가야 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거래를 들을 때 떠나는 것에 대해 더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귀를 기울일 수 있다.


이 사람은 친구, 친척 또는 배우자가 될 수 있다.




친구나 가족들에게 그들이 들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에 감명을 받았는가? 그들이 그 차량을 구매한 것이 미안한가?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어떤 흥미로운 소식을 들은 적이 있는가? 딜러점에 가기 전에 항상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자동차를 사기 전에 항상 시운전하십시오.


한 때 똑같은 차량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도 이 차량도 똑같이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네가 운전하는 것을 싫어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항상 있을 수 있어.




자동차를 구입하기 전에 주행 거리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견인 능력을 갖춘 V-8 모델을 고려하고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일반 자동차보다 훨씬 더 많은 마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이 필요한지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미리 당신의 은행과 상의하라.


그렇게 하는 것이 너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


대리점은 아마도 더 나은 요금을 찾을 수 있을 것이지만, 미리 아이디어를 내는 것은 좋은 일이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쇼핑하십시오.


인터넷에서 원하는 어떤 차라도 찾을 수 있다.


차량 로트를 방문하기 전에 구매를 고려 중인 차량에 대해 가능한 모든 정보를 얻으십시오.


온라인 출처는 등급, 재판매 가치 및 기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어떤 종류의 차가 당신에게 이상적인지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오토 쇼에 참석함으로써이다.


오토쇼는 차량 비교를 직접 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여러분은 또한 같은 장소에서 많은 자동차 전문가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자동차 전시회를 방문한 후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심층적으로 보고 싶은 특정한 차량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위의 글을 읽었으니, 이제 가장 좋은 거래를 발견할 수 있는 능력에 더 자신이 있다고 느끼는가? 여기서 배운 팁으로 바로 그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딜러가 하는 말을 진실이라고 받아들일 이유가 없다.


이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거래를 찾기 위해 통제권을 가지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