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구애받지 않고 집을 팔 수 있는 비법

2020. 6. 2. 19:39카테고리 없음


시장에 구애받지 않고 집을 팔 수 있는 비법



올바른 판매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핵심이지만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무것도 모르는 분야에서 앞지르기 보다는 이 기사에 포함된 성공적인 판매 팁으로 무장하십시오.


조금만 투자하면 고가의 세일 거래에서 수천 달러를 돌려받을 수 있다.




그것은 너의 요구 가격이다.


집을 쉽게 팔기 위해서는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집을 가진 지역에 대한 호가격을 합리적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집을 팔려고 한다면 실용적인 가격을 정해야 한다.


양립할 수 있는 지역 판매와 해당 지역의 주택 가격을 확인한 후 평균의 가장 높은 가격에 가격을 책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집의 초기 가격이 너무 높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것을 낮춰야만 할 것이다.




입찰전쟁은 약간 위협적이긴 하지만, 판매자로서 당신에게 이상적인 포지션이다.


만약 당신이 평균보다 조금 낮게 가격을 정한다면, 잠재 구매자들은 그것에 입찰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물론, 더 많은 사람들이 입찰하고 당신의 집에 투자하게 되면, 진정한 입찰 전쟁이 시작될 수 있다.


입찰 전쟁을 선동할 수 있다면 승자가 나올 것이다!



집을 팔 준비를 하면서 창문 양쪽을 닦아라.


반짝거리는 창문은 더욱 자연적인 조명을 가능하게 하고, 또한 집에도 새로운 느낌을 준다.


구매자들은 당신이 몇 시간 동안 스크럽을 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 차이를 알아차릴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부동산을 팔려고 한다면, 주택 가격을 동네에서 가장 덜 비싼 부동산보다 10% 낮게 유지해야 한다.


가격이 저렴하면 구매자들이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데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구매자들이 개인적인 접촉을 제거함으로써 자신의 집에서 사는 모습을 상상하도록 돕는다.


이것은 가족사진과 개인적인 순간을 빼앗음으로써 성취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집에서 그들 자신의 가족을 시각화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물건들이 시야에 가려져 있을 때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의 소지품을 진지하게 걸러내고, 일부는 나눠주고, 다른 것들은 기부하는 기회를 가져라.


당신은 공간을 확보할 것이고, 그것은 그 집을 좀 더 넓어 보이게 할 것이다.




집을 보여줄 때는 커튼을 열어라.


집을 둘러보는 사람들은 자연광이 집을 얼마나 잘 비추는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블라인드를 올리고 커튼을 뒤로 묶고 햇빛이 창문으로 스며들도록 하라.


구매자들에게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기 위해 창문을 열어 보십시오.




집을 팔 준비가 되도록 배치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집의 모든 방을 새로 칠하는 것이다.


이것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으며, 당신에게 많은 돈을 투자할 것을 요구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림은 오래된 벽을 새롭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색상을 고를 때는 따뜻한 베이지처럼 중성적인 것으로 가십시오.




부동산 중개인을 상대할 때는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그들은 종종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고 당신이 하기를 주저하는 수리나 개선을 제안할 것이다.


당신이 그들의 평가에 동의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이 당신의 집을 팔 수 있도록 하는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충고를 어떻게 해서든지 따라야 한다.




여러분이 바쁜 하루의 몇 분 동안 여러분이 어떻게 어떤 시장에서 여러분의 집을 적절하게 팔 수 있는지에 대해 읽었으므로, 다음 단계는 분명히 여러분이 행동을 통해 여러분을 위해 일하기 위해 이러한 조언들을 넣는 것이다.


집을 파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겠지만, 이러한 팁을 사용하는 것은 과정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